환영인사
0:20 1:20
계단과 복도
기둥 장식이 있고 호두나무로 제작된 이 웅장한 장롱은 프랑크푸르트 양식으로 이 도시의 고도로 발달한 수공예 예술의 산물입니다. 장롱은 가족들의 방대한 양의 빨랫감을 보관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.
이 두 프랑크푸르트 장롱사이의 문을 통해 들어가면 벽난로가 있는 작은 방이 있는데 현재는 특별한 때에만 개방됩니다.
전시품 찾지 못함
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zur Offline-Nutzung herunterladen?
50 % von 100 %
Di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wurden am 14.04.2021 heruntergeladen.
Es sind neu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vorhanden.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?
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.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.
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
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.guide.freies-deutsches-hochstift.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
Cont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