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영인사
0:20 1:20
복도
창문 맞은편의 화려하게 장식된 대관식 방패는 1764년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요세프 2세 황제 선출과 대관식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 요세프 2세의 원형 초상화 아래로 서쪽에서 바라 본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시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. 상단에는 황실 휘장과 함께 쌍두 독수리가 새겨져 있습니다. 요한 볼프강은 호화로운 선거와 대관식을 흥미롭게 지켜보았으며 이를 «시와 진실»에도 묘사했습니다.
전시품 찾지 못함
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zur Offline-Nutzung herunterladen?
50 % von 100 %
Di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wurden am 14.04.2021 heruntergeladen.
Es sind neu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vorhanden.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?
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.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.
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
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.guide.freies-deutsches-hochstift.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
Cont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