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영인사
0:20 1:20
부엌
창문 옆에 돌로 된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. 수동 펌프의 큰 손잡이를 이용해 지하실의 개인 소유 우물에서 주방으로 바로 물을 끌어올릴 수 있었습니다. 당시에는 별도의 물 공급 시설이 집에 있다는 것은 상당히 호화스러운 일이었습니다. 보통은 프랑크푸르트에 있는 100개가 넘는 공중 우물에서 물을 길러와야만 했었습니다.
전시품 찾지 못함
Möchten Sie di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zur Offline-Nutzung herunterladen?
50 % von 100 %
Di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wurden am 14.04.2021 heruntergeladen.
Es sind neue Inhalte für „__TITLE__“ vorhanden. Möchten Sie die Inhalte aktualisieren?
Leider konnte die Inhalte nicht geladen werden. Bitte versuchen Sie es zu einem späteren Zeitpunkt erneut.
이 페이지에 접근한 권한이 없습니다
전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 guide.guide.freies-deutsches-hochstift.de에 있는 앱을 불러오세요
Content